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스타벅스, 삼일절 기념 MD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 스타벅스, 삼일절 기념 MD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삼일절을 맞아 무궁화 디자인의 '21 무궁화 머그 355ml'와 '21 SS 무궁화 트로이 텀블러 355ml', '2021 무궁화 카드'를 다음달 1일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

올해 출시하는 무궁화 머그와 텀블러는 무궁화의 아름다운 형태와 색감을 조화롭게 표현했으며 무궁화를 통해 삼일절의 의미를 떠올릴 수 있도록 '무궁화 우리나라 꽃'이라는 문구를 각 상품 후면에 새겨 넣었다.

스타벅스는 삼일절 MD의 출시를 기념해 무궁화 머그와 텀블러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대한민국 독립 문화 유산 보호 및 독립 유공자 자손 장학 기금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 최현수 깨끗한나라 대표, '고고챌린지' 동참

최현수 깨끗한나라 대표가 환경부가 진행하는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깨끗한나라]
[사진=깨끗한나라]

고고챌린지는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환경부가 시작한 SNS 릴레이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자는 생활 속에서 해야 할 실천 한 가지, 하지 말아야 할 실천 한 가지를 약속하고 릴레이를 이어받을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 대표는 한솔케미칼 조연주 부회장으로부터 지목받아 챌린지에 참여하고 생활 속에서 친환경 장바구니를 사용하고,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겠다고 약속했다. 또 다음 주자로 마르셀 카보렐 베올리아코리아 회장, 안진경 바스틀리코리아 대표, 전은정 소들녘F&D 대표를 지목했다.

◆ 팀호완, 용산점 오픈

팀호완이 용산 아이파크몰 1층에 90석 규모로 3호점을 용산점을 오픈한다.

팀호완은 홍콩 미쉐린 가이드에서 12년 연속 미쉐린 원스타를 획득한 글로벌 딤섬 맛집이다. 2019년 처음 12월 삼성동에 국내 1호점을 론칭한 이후 2020년 9월 잠실 롯데백화점에 2호점을 오픈했다.

팀호완 용산점은 다이닝 외에 포장 서비스를 먼저 진행하며, 오픈 이후 순차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오비맥주, '한맥' TV광고 온에어

오비맥주가 신제품 '한맥'의 신규 TV 광고 'K-라거' 편을 공개한다.

이번 K-라거 편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대한민국 맥주 시장의 위상에 걸맞은 ‘K-라거’에 대한 갈망을 담았다. 광고는 세계의 라거 맥주를 차례로 소개하며 시작한다. 곧이어 광고모델 이병헌이 이제 대한민국도 당당하게 K-라거라 부를 수 있는 맥주를 가질 때가 되었음을 알린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는 이번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쌀을 원료로 사용한 한맥 특유의 상쾌한 풍미를 파도처럼 휘몰아치는 맥주로 표현하며 K-라거를 찾는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 시작을 알릴 계획이다.

◆ 쿠팡, 신학기 새출발 페어 개최

쿠팡이 다음달 7일까지 '신학기 새출발 페어'를 진행한다. 새학기를 맞아 학교 생활에 필요한 노트북, 디지털 기기와 자취생 등 1인 가구를 위한 소형가전까지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신학기 새출발 페어는 학생들이 새로운 마음으로 신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수요가 많은 '신학기 머스트 아이템(MUST ITEM)' 상품들만 모아 총 3개 카테고리로 구성해 운영된다.

또 별도의 카테고리관을 운영해 노트북·PC, 음향기기, 폰액세서리, 이미용가전, 청소기, 소형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 바이오일레븐, 건강기능식품협회 식약처장상 수상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바이오일레븐이 최근 개최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제32차 정기총회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을 수상했다.

 [사진=바이오일레븐]
[사진=바이오일레븐]

2009년 설립된 바이오일레븐은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를 비롯해 코스메틱 바유, 장내세균분석 등 헬스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날 총회에서 이경민 바이오일레븐 대표는 건강기능식품을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통해 국가 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약처장상을 수상했다.

◆ 한세드림, '공식 서포터즈' 온라인 발대식 성료

한세드림이 컬리수 서포터즈 12기, 리바이스키즈 서포터즈 5기, 플레이키즈프로 루키 서포터즈 10기 등 공식 서포터즈 온라인 발대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발대식은 각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진행됐으며,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오전에는 컬리수, 오후에는 리바이스키즈, 플레이키즈프로 순으로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는 브랜드별 2021 봄·여름 시즌 콘셉트 및 주력 아이템 소개와 함께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안내사항이 전달됐다. 라이브 중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가운데 서프라이즈 선물을 선사했으며 선발된 서포터즈들에게는 축구공, 에코백, 마스크 등과 같은 축하선물도 제공됐다.

◆ 빙그레, '요플레 온리 2' 첫 선

빙그레가 오직 2가지 건강한 원료로만 만든 '요플레 온리(Only) 2' 플레인 요거트을 출시한다.

요플레 온리 2는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신선한 국내산 원유 단 두가지 원료로만 발효한 설탕무첨가 플레인 요거트다. 최소한의 원료로만 만들어 요거트 본연의 깔끔하고 건강한 풍미를 더욱 잘 느낄 수 있으며, 견과류 등을 곁들여 든든하게 식사대용으로도 먹을 수 있다.

 [사진=빙그레]
[사진=빙그레]

요플레 온리 2는 쿠팡에서 선출시 이후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스타벅스, 삼일절 기념 MD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