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온라인 종합 쇼핑몰 '콬몰' 22일 오픈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22일 오픈한 콬몰은 (주)코스모코스(대표 안빈)에서 새로 문을 여는 종합 쇼핑몰이다. 다나한, 꽃을든남자, 비프루브, 비더살롱 등 소비자 인지도가 높은 여러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것은 물론, 기존에 운영되던 비프루브와 플로르드망몰이 콬몰로 통합됐다.

콬몰은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기존 온라인 쇼핑몰의 한계를 뛰어 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원하는 제품을 보다 빠르게 찾을 수 있게끔 구매 메뉴 및 카테고리를 직관적으로 구성했으며 트렌디한 요소를 적용해 신규 소비자들의 흥미를 유도한다.

특히 오직 콬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베네핏과 귀여운 자체 캐릭터 '콕이'는 고객의 재방문율을 높이는 한편, 콬몰만의 새로운 이미지를 조성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콕이는 코스모코스의 베스트콬이나 MD’s콬, 콬VIEW 등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콬몰]

콬몰은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성대하게 진행 중이다. 지난 1일부터 진행 중인 'Let’s 콬!' 이벤트는 △신규 회원 가입 기념 3천원 할인 쿠폰 △첫 구매 기념 3천원 할인 쿠폰 △포토리뷰 작성 시 500포인트 제공 △텍스트 리뷰 작성 시 300 포인트 제공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오는 28일까지 진행 중인 특별 행사를 통해 2만원, 3만원, 5만원, 7만원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에 마스크 시트 증정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10회 방문할 경우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2월 한 달간 참여할 수 있다.

관계자는 "콬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픈일인 22일부터 오는 4월 5일까지는 대표상품 할인 전, SNS를 이용한 '콬몰 이름 맞추기' 초성퀴즈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