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마토시스템, ICT폴리텍대학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지원


'엑스캠퍼스' 프레임워크 제공, 업무 효율성 향상 기대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토마토시스템은 정보통신기술(ICT)폴리텍대학의 '차세대 통합시스템 1단계 구축 사업'을 완료했다고 22일 발표했다.

해당 사업은 현행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됐다. 사업 범위는 학사정보 시스템, 단기과정과 인정교육(TISⅠ), 직업훈련(TISⅡ)을 포함한 통합정보 시스템 구축 등이다. 홈페이지·온라인교육·교육콘텐츠 제작, 기존 시스템 연계·연동 등도 진행됐다.

박재문 ICT폴리텍대학 학장(왼쪽)과 이상돈 토마토시스템 대표의 모습. [사진=토마토시스템]
박재문 ICT폴리텍대학 학장(왼쪽)과 이상돈 토마토시스템 대표의 모습. [사진=토마토시스템]

학교는 토마토시스템의 '엑스캠퍼스(eXCampus)' 프레임워크를 이용해 시스템을 구축했다. 웹구간 암호화 적용으로 보안을 강화했으며, 한 번의 로그인으로 각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싱글사인온(Single Sign On) 기능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박재문 ICT폴리텍대학 학장은 "ICT 융합인재를 적극 양성하고 있다"며 "이번 시스템 구축으로 업무 생산성 향상을 비롯해 대학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재혁 토마토시스템 교육사업본부장(이사)은 "속도감 있게 사업을 추진, ICT폴리텍대학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었다"며 "신속한 의사결정과 협조를 이끌어준 대학 측 관계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마토시스템, ICT폴리텍대학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