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스코리아, 마스크가드 '반값' 이벤트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마스크가드 제조·판매 업체인 억스코리아가 무료배송 및 특가 판매에 나선다.

'마스크뽕 하이브'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 고객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배송료 없이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2세트 구매 시 1개 세트는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회사 측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모든 분들께 힘을 보태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기간 내 마스크가드 제품을 구매자 모두에게 사은품도 증정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했다.

[사진=억스코리아]

현재 억스코리아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마스크가드 1개 세트(3개입)는 22% 할인 중이며, 2개 세트(6개입)는 42% 할인이 적용됐다. 사은품에는 제품 1세트 당 마스크 스트랩 1개, 전용 고정 핀 6개가 들어간다.

억스코리아가 판매 중인 마스크뽕 하이브는 마스크 보조 아이템으로 흔히 마스크가드로 불리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코로나19 바이러스 및 미세먼지 등으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됨에 따라 이에 따른 불편함 개선을 위해 개발된 아이디어 상품이다. 마스크와 얼굴 사이에 숨쉬기 편한 공간을 확보해 주는 간단한 원리로 만들어졌다.

제품을 덧대기만 하면 마스크와 얼굴 사이에 공간을 확보해 주기 때문에 숨쉬기가 편해 유산소 운동 시에도 유용하며 장시간 마스크 착용이 필요한 직장인 등에게 각광받고 있다. 일회용 마스크는 모두 사용 가능하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