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2020 네이버예약어워즈' 수상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가 네이버에서 선정하는 '2020 네이버 예약어워즈' 수상 트로피 및 축하플라워박스 [사진=울프강 ]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대표이사 이동훈)가 지난 9일 네이버 주관 '2020네이버 예약 어워즈'에서 전국 음식점 중에서 Top 10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네이버 예약 어워즈는 한 해 동안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은 음식점을 선정하는 국내 최고의 예약 상품 서비스 어워즈다.

이번 '2020 네이버 예약 어워즈' 선정은 2020년 한 해 동안 네이버 예약 서비스 이용자들의 데이터를 종합해 서비스 이용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것과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평가를 받은 음식점을 기준으로 업체를 발표했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는 미국 뉴욕 정통 스테이크하우스로, 전세계 9개국 28개 지점이 있으며, 아시아에서 2번째로 오픈한 바 있다.

이동훈 대표이사는 "한국을 대표하는 뉴욕 최고의 스테이크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가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명성을 보다 잘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며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여러가지 프로모션과 함께 방문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이 예약과 좋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