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J오쇼핑, '신나는 신학기' 기획전 실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 CJ오쇼핑, ‘신나는 신학기' 기획전 실시

CJ오쇼핑이 개학을 맞아 다음달 14일까지 '신나는 신학기' 기획전을 연다.

TV홈쇼핑과 온라인몰을 통해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동 전집, 영어 스피킹, 독서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상품을 최적의 조건으로 만날 수 있어 초등학교 개학을 앞둔 학부모들의 주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는 23일 오후 12시 35분 방송되는 '옥스포트 리딩트리 퓨처팩', 25일 낮 12시 35분 방송되는 계몽사 '디즈니 그림명작 전집' 등이 있다.

◆ 전형식 롯데멤버스 대표, '어린이 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전형식 롯데멤버스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롯데멤버스]
[사진=롯데멤버스]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시작된 이번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안에서 어린이를 우선 보호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12월부터 각 계 리더들의 참여로 이어져오고 있다.

신희부 NICE평가정보 대표의 추천을 받은 전 대표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힘을 보태고자 참여를 결정했다. 다음 참여자로는 이수정 이포넷 대표를 추천했다.

◆ 남양유업,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출시

남양유업이 제4세대 유산균이라고 불리는 '포스트바이오틱스' 기술이 적용된 건강기능식품 발효유 '포스트바이오틱스 이너케어'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간 프로텍트', '장 프로텍트', '위 프로텍트' 3가지 종류다. 3가지 제품 모두 식약처의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 함유된 알약 2정과 발효유 타입의 액상 베이스로 이루어진 '2중 제형'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 농심, 제29기 주부모니터 모집

농심이 다음달 1일까지 제29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30 세에서 만 49 세의 전업주부가 모집 대상이다. 자녀가 있으며, 개인사업 또는 직장에 근무하지 않아야 한다. 특히 가족이 식품회사에 근무하거나 동종업계 모니터활동을 하고 있는 경우 모집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선발된 주부모니터는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 간 농심 제품 시식 및 품질 평가, 요리 레시피 개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제품개발에 필요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게 된다.

◆ 쿠팡, 와우맘박스 증정 이벤트 전개

쿠팡이 오는 22일까지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육아에 꼭 필요한 제품들이 담긴 '와우맘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우맘박스는 육아에 꼭 필요한 유아 물티슈, 기저귀, 세제 등 와우맘들을 위한 다양한 샘플이 포함된 스페셜 기프트 박스다. 앱솔루트, 하기스, 더블하트, 후디스 아이밀, 켈로그, 닥터바이오, 고위드, 스너글, 다우니 등 총 20여개의 유명 영유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와우 멤버십 회원 중 출산 예정일이 8개월 미만으로 남은 예비맘부터 출생 후 6개월 미만의 아기를 둔 고객이라면 참여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쿠팡 앱에서 아이 정보를 등록하고 출산·유아동(베이비) 카테고리에서 로켓배송·로켓와우 제품을 1개 이상 구입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와우맘박스는 오는 26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 총 5천 명을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 아모레 프리메라,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라인' 2종 첫 선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 2종을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그린티 바이옴 스칼프 헤어 라인은 쿨링 샴푸와 헤어 모이스처라이저 등 2단계만으로 간편하게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케어해 준다. 녹차·프로바이오틱스·검정콩 추출물이 함유돼 깊은 보습과 영양을 두피와 모발에 공급한다.

두 제품 모두 파라벤, 동물성원료, 합성색소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피부와 유사한 pH 포뮬러로 두피 및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에도 효과적이다.

◆ 휠라, BTS 나우 온 컬렉션 론칭

휠라가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FILA X BTS 나우 온(Now ON) 컬렉션'을 출시하고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해 '러브유어셀프 컬렉션'에 이어 두 번째로 전개되는 휠라-방탄소년단의 공식 콜라보레이션이다. 또 해당 컬렉션 제품을 착용한 방탄소년단의 광고 콘텐츠도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이 패션분야 협업 제품을 실제 착용한 채 광고에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컬렉션은 반팔 티셔츠와 스웨트 셔츠 및 팬츠, 버킷백, 크로스백, 버킷햇 각종 의류, 액세서리 총 21종으로 구성됐다. 휠라의 F로고, 방탄소년단 공식 로고를 결합한 콜라보 전용 아이콘을 활용했으며, 온(ON)의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은 그래픽, 컬러, 아트워크 요소를 제품에 접목했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사이트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오는 24일 9시부터 시크릿 오퍼(Secret Offer) 호캉스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구성은 오직 라이브 방송 중에만 구매가 가능하며, 단독으로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들이 풍성하게 준비된다. 객실은 최대 74% 할인되며 예약과 동시에 슈페리어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으로 객실을 최대 24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도 할인된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또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인기 투고(To-go) 상품인 '그랩 앤 고'와 '애프터눈 티 투고' 구입 시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체크인 당일 생일인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생일 케이크를 증정한다. 단 반드시 사전 예약을 이용해야 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J오쇼핑, '신나는 신학기' 기획전 실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