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헬스케어 솔루션 핏펫, 홈페이지 리뉴얼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반려동물 헬스케어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핏펫’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했다.

핏펫은 반려동물의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반려인들의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반려동물의 질병징후 확인, 일상건강관리, 치료 및 보험금 청구까지 반려동물 전 생애주기를 걸친 건강관리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핏펫은 반려동물의 소변만으로 간이 진단이 가능한 키트인 ‘어헤드(Ahead)’를 주력 제품으로 내세워 기존에 없던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 개발을 통해 펫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기업으로 놀라운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금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핏펫은 메인화면에 ‘내 아이에게 딱 맞는 건강관리 솔루션’이라는 기업 슬로건을 삽입, 모든 반려동물이 보호자들과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기업의 방향성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 전 생애 주기를 아우르는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펫 헬스케어 통합 플랫폼을 강조했다.

한 눈에 보기 쉽게 리뉴얼된 홈페이지에는 핏펫의 일원인 ‘핏펫터즈’로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열정적이고 역량 있는 인재 채용에 대한 부문도 특화했다. 채용 직무군에 따른 자세한 설명을 통해 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고, 업무프로세스와 복리후생 등의 내용도 함께 추가해 성과에 따른 보상을 충분히 지원하는 직원 복지에 중점을 두고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

아울러 ‘반응형 웹사이트’ 구축으로, 모바일과 PC등 다양한 환경에서 모든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도 갖췄다.

[사진=핏팻]

특히 핏펫의 임직원을 일컫는 ‘핏펫터즈’를 소개, 각자의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과 간단한 코멘트를 덧붙여 소비자들과 반려인들에게 편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했다. 나아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게 된 스토리도 공개하며, 핏펫터즈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스토리를 담아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더욱 친근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콘텐츠로 제작했다는 전언이다.

핏펫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핏펫이 전하고자 하는 가치와 진행중인 반려동물 솔루션 등의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도록 노력했고,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자들의 환경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핏펫의 펫 헬스케어와 관련한 상세한 정보와 사업 방향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