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DL이앤씨, 건설업계 첫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제공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고객 대상 비대면 마케팅 활동 실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홍보관을 찾은 고객들이 DL이앤씨가 준비한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홍보관을 찾은 고객들이 DL이앤씨가 준비한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사진=DL이앤씨]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DL이앤씨가 분양을 앞둔 단지의 홍보를 위해 업계 최초로 드리이브 스루 서비스를 제공한다.

DL이앤씨는 이달 경남 거제에서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홍보를 위해 차량을 이용한 비대면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이번 비대면 마케팅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분양 정보를 전달 하기 위해 기획됐다. 하루 평균 1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의 홍보관 주차장을 활용해 진행되고 있다. 차량으로 방문한 고객들은 입구에서 이동 경로를 안내 받은 후 차량 안에서 온라인 회원가입과 원하는 음료 서비스를 받는다. 즉석 게임 존에서는 경품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며, 홍보영상 감상 존에서 영상을 통해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34층, 8개 동, 1천113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다. 지난 2019년 공급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와 함께 e편한세상 브랜드 타운을 형성해 향후 거제를 대표할 대장주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1차 단지에서 호평 받았던 C2하우스를 비롯해 세대 내부에서도 바다의 경관을 누릴 수 있는 오픈 발코니(84㎡A타입), 대형 타입의 가치를 극대화한 최고층 펜트하우스 세대, 고층부를 활용한 스카이 커뮤니티 등 DL이앤씨만의 혁신적인 설계 아이디어가 대거 적용될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DL이앤씨, 건설업계 첫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