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음악중심' (여자)아이들, '화'로 1위…바비·현아 컴백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음악중심' (여자)아이들이 경서, 방탄소년단을 누르고 1위에 올랐다.

3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여자)아이들 '화'가 경서 '밤하늘의 별을', 방탄소년단 '라이프 고스 온'을 꺾고 1위, 음악방송 8관왕을 기록했다.

(여자)아이들 디지털싱글 'WHAA' 이미지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여자)아이들 디지털싱글 'WHAA' 이미지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

미연은 "1위할 줄 몰랐는데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 팬 여러분 감사하다"고 1위 소감을 밝혔다.

(여자)아이들 '화'는 이별 후의 감정을 '화'라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공동 작업했으며 중독성 있는 훅과 극적인 감정 변화를 담은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공개 직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화'는 전 세계 5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며 국내는 물론 해외 인기까지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콘 바비의 솔로 2집 타이틀곡 '야 우냐' 무대, 현아의 농익은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암 낫 쿨' 무대가 공개돼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골든차일드, 드림캐쳐 역시 강렬한 컴백 무대로 화제를 모았다.

조이뉴스24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음악중심' (여자)아이들, '화'로 1위…바비·현아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