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완전체' 샤이니, 31일 스페셜 라이브 개최 "컴백 전 스포"(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21년 컴백을 선언한 샤이니가 스페셜 라이브 방송으로 완전체 활동에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샤이니는 오는 1월 31일 오후 7시부터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 SHINee 채널을 통해 스페셜 라이브 'The Ringtone: SHINee is Back'(더 링톤: 샤이니 이즈 백)을 진행하며, 컴백에 앞서 다양한 이야기와 무대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준비해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샤이니 단체 프로필 사진 [사진=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단체 프로필 사진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날 방송에서 샤이니는 데뷔부터 현재까지 지난 활동을 돌아보며 팬들과 함께 추억을 나눔은 물론, 2018년 9월 발표한 정규 6집 이후 약 2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에 대한 스포일러도 직접 들려줄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한다.

게다가 새 앨범에 수록되는 신곡 무대도 최초 공개하며, 정규 6집 'The Story of Light' EP.1('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1)의 타이틀 곡 '데리러 가 (Good Evening)' 및 멤버별 개성이 돋보이는 4인 4색 솔로 무대까지 '무대 장인' 샤이니의 무대도 오랜만에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샤이니는 현재 새 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완전체' 샤이니, 31일 스페셜 라이브 개최 "컴백 전 스포"(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