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양 논란' 박은석 "반려동물 잘 크고 있으니 염려말라"(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배우 박은석이 반려동물 파양 논란에 대해 "애들 잘 크고 있고, 너무 염려 말라"고 입장을 밝혔다.

박은석은 27일 자신의 팬카페에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박은석 [사진=박은석 인스타그램]
박은석 [사진=박은석 인스타그램]

박은석은 "나한테까지 이런 일이 벌어진다는 게 신기하고도 얼얼하다"며 "저희 애들(반려동물) 잘 크고 있다. 공식 해명 오늘 중으로 나가니 너무 염려 말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박은석은 "동창분 실명도 모르고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의 거짓 발언에 제가 해명을 해야되는 이 상황이 당황스럽다"며 "항상 많은 관심과 애정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지난 2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은석의 대학 동창이라 밝힌 A씨가 "예대 시절 여자친구가 마음에 안 들어해서 비글을 작은 개로 바꾸었다며, 무심히 말하던 동창이 1인 가구 프로그램에 고양이 두 마리와 3개월 된 강아지 키우고 있다며 나오니까"라며 "동물 사랑하는 퍼포먼스는 진짜 안 했으면… 동물을 물건 취급하거나 이미지 관리용으로 사용하는 사람은 진짜 싫다"는 글을 남겨 박은석의 반려동물 파양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일각에서는 과거 박은석이 고양이 두 마리와 토이푸들 로지, 대형견 데이지, 고슴도치 등을 키웠으나 어느 순간 자취를 감췄다고 주장해 파장은 커졌다.

아래는 박은석 팬카페 전문이다.

바쁜 스케줄 와중에 이런 논란이 터지고 때마침 이때다 싶어 공격 당하는 일들이 너무 많죠? 저한테까지 이런 일이 벌어진다는게 신기하고도 얼얼합니다.

우선 은석기시대 저희 은주민 여러분께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애들 잘 크고 있고요. 공식 해명 오늘 중으로 나갈거니 너무 염려 마세요.

동창분 실명도 모르고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의 거짓 발언에 제가 해명을 해야되는 이 상황이 당황스럽지만 결론은 다른 분들이 걱정을 하셔서 공식 입장 나갈거예요.

항상 많은 관심과 애정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실거예요.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양 논란' 박은석 "반려동물 잘 크고 있으니 염려말라"(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