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약속, 새 엠버서더로 EXO 백현 발탁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엑소(EXO) 백현이 생활약속의 새 엠버서더로 발탁됐다.

생활약속은 최근 엑소 백현을 엠버서더로 발탁했다며 백현의 건강한 매력과 글로벌 인지도를 바탕으로 이너뷰티 시장을 공략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엑소 백현은 생활약속의 기분전환 시리즈와 함께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백현을 엠버서더로 발탁한 생활약속은 '생활 속에서 시작하는 건강한 약속'이라는 슬로건 아래, 현대인의 일상 속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생활약속의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기분전환 시리즈는 호박, 비트, 모링가 등 좋은 성분을 그대로 황금비율로 갈아만든 환으로, 청정지역에서 자란 재료를 사용해 만들고 있다. 기분전환 오리지널을 비롯해 S, 알파, 컷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엑소 백현이 생활약속의 새 엠버서더로 발탁됐다. [사진=생활약속]
엑소 백현이 생활약속의 새 엠버서더로 발탁됐다. [사진=생활약속]

브랜드 관계자는 "엑소 백현은 그동안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건강한 매력을 보여주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면서 "이러한 백현을 새로운 엠버서더로 발탁,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는 등 이너뷰티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백현과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은 생활약속 공식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생활약속, 새 엠버서더로 EXO 백현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