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셀, '브롤스타즈 크크배틀' 왕중왕전 23일 개최


'도장깨기' 방식 도입

 [[/사진=슈퍼셀]]
[[/사진=슈퍼셀]]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슈퍼셀은 오는 23일 온라인 e스포츠 대회 '브롤스타즈 크크배틀'의 '왕중왕전' 경기를 개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앞서 슈퍼셀은 지난 2020년 11월 8일부터 3개월간 국내 최고의 브롤스타즈 클럽과 크루를 가려내기 위해 온라인 e스포츠 대회인 '브롤스타즈 크크배틀'을 진행해 왔다.

브롤스타즈 크크배틀의 총 상금 규모는 4천500만원 상당으로, 왕중왕전에는 2천300만원이 배정됐다. 왕중왕전 1위를 차지하는 클럽에게는 1천만원의 우승 상금과 함께 '최강 크크' 타이틀이 주어지며, MVP로 선정된 선수에게는 추가로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현재 누적 포인트 480점을 기록한 '임포스터'가 결승전에 올라가 있는 가운데 '라인크루', '스프링 치킨', 'NC E-Sports', '똥이마을' 등이 왕중왕전 참가 자격을 획득한 상태다.

왕중왕전에서는 기존 크크배틀에서는 없던 '도장깨기' 포맷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첫 경기는 누적 점수를 공동으로 130점 기록한 'NC E-Sports'와 '똥이마을'이 치르고, 승리한 클럽이 170점을 획득한 '스프링 치킨'과 맞붙게 된다. 앞선 경기에서 이긴 클럽이 누적 점수 300점의 '라인크루'와 승부를 겨룬 후 결승전에서 기다리고 있는 '임포스터'와 최종 우승 클럽을 결정하는 파이널 매치를 진행한다.

브롤스타즈 크크배틀 왕중왕전은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및 틱톡 채널과 크리에이터 '홀릿', '밍모'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셀, '브롤스타즈 크크배틀' 왕중왕전 23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