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DL이앤씨,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20일 주택전시관 개관


희소성 높은 수도권 비규제지역…청약통장 가입 후 1년 이상이면 1순위 자격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투시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DL이앤씨가 경기 가평에서 새 아파트 분양에 나선다.

DL이앤씨는 오는 20일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분양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경기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7층, 4개 동, 전용면적 59~84㎡ 472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보면 ▲59㎡ 98가구 ▲74㎡ 179가구 ▲84㎡ 195가구 등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주택전시관은 코로나19 확산과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사전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하다. 예약 고객 중 마스크 미착용, 체온 측정 시 37.5도 이상이면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이달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내달 1일 1순위, 2일 2순위 청약 접수를 하며, 당첨자 발표일은 8일에 진행한다. 정당 계약은 내달 22일~24일 3일간 진행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가평은 수도권에서 희소성 높은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대출, 세금 등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청약통장 가입 후 1년 이상이 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이 되며,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집값의 최대 70%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다주택자여도 주택 구입 시 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가평읍 주거중심지에 조성돼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반경 1㎞ 내에 하나로마트와 가평군청을 비롯한 관공서, 은행, 의료시설 등이 위치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가평초, 가평중이 반경 300m 내에 위치해 있다. 반경 1.5㎞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인 한석봉 어린이집, 가평 어린이집 등 다수의 어린이집, 유치원 등이 인접해있고 한석봉 도서관이 위치해 우수한 면학 분위기를 갖췄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자랑이다. 단지와 인접한 칼봉산을 비롯해 도보 500m내에 한석봉 체육관, 종합운동장, 문화예술회관이 위치해 있어 단지 내 시설처럼 이용할 수 있다. 자라섬캠핑장, 칼봉산 자연휴양림, 연인산 도립공원 등이 인접해 다양한 여가·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가평 최초로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된다.

가변형 벽체 사용 및 구조 벽체 최소화로 거주자의 취향이나 사는 방식에 따라 집의 구조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으며, 개인의 라이프스타일 혹은 가족 구성에 따라 원룸 형태의 확 트인 공간으로 연출하거나 다양한 목적의 공간으로 쪼개는 등 자유롭게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전용면적 59㎡ 타입은 안방 드레스룸을 제공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전용면적 74㎡와 84㎡의 경우는 현관에 대형 팬트리와 안방 대형 드레스룸 등을 적용해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다. 이 밖에도 전용면적 59㎡, 84㎡는 전 타입 4베이(4Bay)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맞통풍이 가능하다.

한편,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의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경춘선 가평역 인근) 일원에 위치해 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DL이앤씨,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20일 주택전시관 개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