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텔레캅, 中企 대상 지능형 영상관제 솔루션 출시


100대 이하 CCTV 보유 고객 대상…서버 종류·현장 설치 간소화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KT텔레캅은 중소 기업 고객들을 위한 지능형 영상관제 솔루션 '기가아이즈 프로 컴팩트'를 출시했다고 15일 발표했다.

기가아이즈 프로는 빌딩·기업 고객들이 건물 전체에 설치된 여러 대의 CCTV, 출입통제 시스템 등을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솔루션이다. 초고화질 영상관제, 지능형 영상분석(VA), 사물인터넷(IoT) 센서 알람, 출입통제 연동 등을 제공한다.

이번 솔루션에는 대규모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공급해온 '기가아이즈 프로 프리미엄'의 첨단 영상분석 기능이 포함돼 있다. 이를 통해 앞으로 100대 이하의 CCTV를 보유한 중소형 고객들도 CCTV를 보다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기가아이즈 프로' 서비스 구성도 [이미지=KT텔레캅]
'기가아이즈 프로' 서비스 구성도 [이미지=KT텔레캅]

기가아이즈 프로 컴팩트는 프리미엄 제품 대비 서버 종류와 현장 설치를 간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능형 영상분석 등을 활용한 스마트 통합관제로 모니터링을 위한 인력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지능형 영상분석 기능에는 영역침범·피플카운트 등 7종이 기본 탑재됐으며, 고객 필요에 따라 얼굴인식·화재감시·차량번호인식 등 총 23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김영식 KT텔레캅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제품 출시로 중소형 사업장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효율적인 영상보안 통합관리가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군별 특성을 고려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텔레캅, 中企 대상 지능형 영상관제 솔루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