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웨이항공, 1월말 국제선 무착륙 비행…운임총액 15만8천원


롯데 면세점 최대 58% 할인 이용…굿즈 상품도 함께 제공

티웨이항공이 새해 1월 국제선 관광 비행을 통한 여행의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새해 1월 국제선 관광 비행을 통한 여행의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티웨이항공]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티웨이항공이 새해 1월 국제선 관광 비행을 통한 여행의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난 1월 1일 국내선 일출 비행과 국제선 관광 비행편을 운영한 티웨이항공이 국제선 관광 비행을 1월 말에 이어서 진행한다.

​해당 항공편은 인천국제공항에서 1월 30일 오전 10시30분, 1월 31일 11시경 출발해 후쿠오카 지역으로 비행 후 오후 1시경 다시 인천공항에 내리는 일정으로 운항한다.

​특히 국제선 항공편 이용에 따른 면세 쇼핑을 통해 국내 최대 면세점인 롯데면세점 상품을 최대 58%까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무착륙 비행을 기념해 탑승 고객에게 2021 달력, 기내 담요, 국내선 할인쿠폰 등의 굿즈 상품도 함께 제공한다.

운임은 총액 15만8천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에서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상품을 이용하면 비행을 통한 여행의 기분과 쇼핑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시간이 될 것"이라며 "곧 다가올 해외여행의 기분도 먼저 느끼고 선물로 드리는 굿즈 상품으로 즐거운 추억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1월말 국제선 무착륙 비행…운임총액 15만8천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