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움을 위한 한 포의 습관 '리원스 리턴티', 신년 이벤트 진행


[사진 제공=리원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건강과 일상의 고민을 위한 브랜드 리원스가 신년을 맞아 '리원스 리턴티' 제품에 대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년 이벤트는 리원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리원스 엔자임 3박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리원스 리턴티 1박스를 증정한다. 1~2월에 걸쳐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리턴티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리턴티는 가벼움과 순환을 위해 전통적으로 사용되어온 식물원료를 50% 함유해 만든 건강차 제품으로, 25가지 식물혼합 원료가 들어있다. 팥, 죽엽, 호박, 생강, 우엉, 마치현, 백출, 복령의 8가지 핵심 원료와 두충, 황기, 대추, 감귤껍질, 결명자열매, 복분자, 구기자열매 등 총 25가지 원료를 이상적으로 배합한 제품이다.

리원스 관계자는 "리턴티는 누구나 먹기 쉬운 맛과 향이기 때문에 각종 약재나 즙에 거부감을 갖는 사람도 무리 없이 먹을 수 있으며 무려 25가지의 다양한 원료를 한 포에 담았기 때문에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며 "자극적인 음식을 자주 먹었을 때, 아침에 기상 후 몸이 찌뿌둥한 느낌이 있을 때, 야식 후 다음날 아침에, 중요한 일정이 앞두고 있을 때 마시면 가벼운 컨디션 유지 및 붓기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리원스는 고형차 전문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만든 만큼, 체계적인 위생관리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HACCP은 식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위해요인이 발생할 수 있는 상황과 여건을 차단,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규정을 의미하는 것으로, 안전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 기준이 될 수 있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