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시험 경록, 초등학교 미졸업 60대에게도 합격 선사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64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초등학교 미졸업 60대에게도 공인중개사시험 합격을 선사해 주목받고 있다.

본 합격자의 친필 합격후기에 따르면, 그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관련 사이트를 검색하다가 경록과 인연을 맺게 됐다. 학습이 난해해 포기할까 고민도 했지만 가족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어 용기를 내고 1년 10개월간 꾸준히 시험을 준비한 결과 성공적으로 합격했다.

그는 “경록 교수진이 강조한 기본서 교재와 전문인터넷기획강좌(인강)를 반복학습해 합격을 이뤘다”며 “경록 기본서에서 95% 이상 출제됐다. 당황하지 않았더라면 고득점도 달성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경록의 ▲부동산학개론: 윤정득 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 조천조 교수 ▲공인중개사법/중개실무: 장재원 교수 ▲부동산공시법: 조재영 교수 ▲부동산세법: 양해식 교수 ▲부동산공법: 백연기 교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아울러 그는 “경록의 좋은 인강, 수험서와 명교수진이 꿈에 그리던 공인중개사 명함을 갖도록 큰 도움을 줬다. 다시한번 감사드린다”며 “경록 기본서, 인강을 반복해서 보면 자신감이 생기고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가 학습한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과 교재는 수험자 누구나 학습능력과 무관하게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려움 없이 시험에 합격한다. 또한 독보적인 정답률과 높은 전문성, 부담 없는 학습량을 갖췄다. 벼락치기 단기합격이 가능해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은 물론 동차합격도 문제없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해당 합격자의 합격후기를 살펴볼 수 있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