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파세코, 주방 살균가전 네이버 라방 진행 外


 [사진=파세코]
[사진=파세코]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파세코, 주방 살균가전 네이버 라방 진행

파세코가 코로나19로 수요가 높아진 주방 살균 가전 3종을 오는 12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

파세코는 이번에 코로나바이러스를 비롯해 각종 세균을 살균할 수 있는 '파세코UV LED 칼도마 살균기', '파세코 UV LED 살균 식기건조대', '파세코 무설치 4인용 식기세척기' 등을 소개한다. 세 제품 모두 물기가 많아 각종 바이러스의 번식 위험이 높고 손을 많이 타는 주방용품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스마트큐브 미니' 출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무인 출력 키오스크 '스마트 큐브 미니'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기존 출력, 복사, 스캔, 팩스, PC 사용을 올인원으로 이용 가능한 '스마트 큐브'의 편의성은 그대로 유지한 채 더 작아진 크기로 공간 차지에 대한 부담감을 한층 낮춘 것이 특징이다. 우수한 공간 활용성으로 편의점,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스터디 카페 등으로 보다 확장해사용자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으로 인한 홈비즈니스, 홈스쿨링 기간이 늘며 가정에서 서류나 학습지 등의 인쇄물 출력과 스캔에 대한 고객 니즈가 증가하고 있어 급하게출력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에게 더욱 유용하다.

◆소니코리아, 디퓨저 스피커 'SRS-RA' 시리즈 첫 선

소니코리아가 은은하게 공간을 가득 채우는 디퓨저 사운드를 구현하는 프리미엄 스피커 SRS-RA 시리즈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디퓨저 스피커 SRS-RA 시리즈는 프리미엄 사운드로 공간을 디자인하는 SRS-RA5000과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서든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SRS-RA3000으로 구성됐다.

 [사진=소니코리아]
[사진=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는 디퓨저 스피커 SRS-RA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정식 출시는 오는 19일이다. 예약 판매 구매 시 우드윅 리드 디퓨저 패키지를 제공한다.

◆루컴즈전자, 스펙트럼 모니터 특가 쇼핑 라이브 진행

루컴즈전자가 오는 12일 저녁 6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루컴즈 스펙트럼 모니터 4종을 특가 판매한다.

루컴즈전자는 이번 쇼핑 라이브를 통해 피벗 모니터 2종(24인치, 27인치)과 게이밍 모니터 2종(32인치, 34인치)을 최대 14% 할인 판매한다. 루컴즈 모니터는 품질인증(Q마크)을 획득한 제품으로, 우수한 품질과 중소기업 모니터 최초로 기사 직접 방문 A/S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루컴즈전자는 전국 145개 이상의 직영 서비스망을 구축, 대기업에서만 가능했던 방문 A/S서비스를 인프라를 갖췄다.

◆쿠쿠전자, '킨델 텀블러 3종' 판매

쿠쿠전자가 이중 진공 단열구조로 좋은 보온·보냉 성능을 갖춘 '킨델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

 [사진=쿠쿠전자]
[사진=쿠쿠전자]

신제품 킨델 텀블러는 사용자의 음수량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350mL(스카이 블루) ▲430mL(핑크) ▲470mL(베이지) 세 가지 용량으로 구성됐다. 화사한 파스텔톤 색감이 돋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곡선형의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휴대하기 수월한 가벼운 무게, 한 손에 쉽게 잡히는 그립감을 살려 편의성도 높였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파세코, 주방 살균가전 네이버 라방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