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어부산, '무착륙 비행' 추가 운항‥면세품 구매 가능


오는 16·23·30일 총 3회 운항…총액운임 9만9천원부터

에어부산 에어버스 A321LR 항공기 [에어부산]
에어부산 에어버스 A321LR 항공기 [에어부산]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에어부산이 면세품 구매가 가능한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추가 운항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6일·23일·30일에 각 1회씩 총 3회 운항 하며, 일정은 오후 2시에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일본 대마도 섬 상공까지 비행한 후 오후 4시에 다시 인천국제공항으로 돌아오는 코스다.

총액운임은 9만9천원부터이다. 에어부산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운항하는 항공사 중 가장 저렴하게 운임을 책정했다고 밝혔다.

항공권 구매는 7일 오후 3시부터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등을 통해 가능하며, 탑승 시에는 반드시 여권을 지참해야 한다.

에어부산은 탑승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이색 비행의 즐거움을 더할 방침이다. 탑승객 전원에게 에어부산에서 제작한 트레블 키트를 증정하며 럭키드로우를 통해 당첨된 승객에게는 국내선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한 에어부산은 온라인 기내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상품 대상으로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롯데 면세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할 계획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지난해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진행된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이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어 올해에도 해당 항공편을 운항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번 상품을 활용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어부산, '무착륙 비행' 추가 운항‥면세품 구매 가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