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자이글, 의료기기 GMP 획득…의료기기 시장 진출 본격화


산소발생기·LED돔마스크 등 포함

[아이뉴스24 류은혁 기자] 원적외선 그릴로 유명한 자이글이 산소발생기·산소LED돔 생산시설에 대한 의료기기 제조품질관리기준인 GMP 인증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자이글은 이번 인증 획득에 따라 의료기기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는 방침이다.

자이글 산소발생기 제품인 숲속 [사진=자이글]
자이글 산소발생기 제품인 숲속 [사진=자이글]

자이글은 지난 2018년말 웰빙 전문 브랜드인 'ZWC'를 내놓고 산소가전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산소발생기 '숲속'은 한국산업기술시험(KTI), 대한피부과학연구소 등을 통해 제품의 안정성 및 기술력을 입증했다. 이번에 의료기기로서 GMP 인증까지 획득하며 품질과 기술력을 더욱 공인받았다는 설명이다.

산소발생기 숲속과 연동 가능한 산소LED돔은 돔 형태로 제작돼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 관리가 가능하다. 특수 광각 렌즈를 비롯한 861개의 발광다이오드(LED) 빛을 사용했다. 표준렌즈보다 짧은 초점 거리를 통해 피부에 빛을 집중시켜 피부를 입체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자이글 관계자는 "이번 두 개의 의료기기 GMP 획득으로 각각의 제품에 대한 기술력과 생산시설의 안정성까지 입증받았다"며 "앞으로 소비자의 건강을 위한 산소 관련 제품 등 다양한 가정 의료기기 제품을 적극 개발해 경쟁력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류은혁 기자 ehryu@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자이글, 의료기기 GMP 획득…의료기기 시장 진출 본격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