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헬렌스타인, 2021년 새해 맞아 BI 변경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헬렌스타인이 2021년 새해를 맞아 신규 BI를 발표했다. 이번 신규 BI는 브랜드 가치관을 강화시키고 브랜드 컨셉과 일치된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다.

헬렌스타인은 ‘삶의 질을 높이는 최상의 안락함을 선사한다’로 브랜드 가치관을 새롭게 정의했다. 신규 BI 로고는 안락한 공간을 상징하는 집의 형태에 헬렌스타인을 의미하는 H를 손바닥을 단순 형상화한 이미지에 올려놓음으로써 고객의 모든 공간에 함께하고자 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기존 로고가 12세기에 세워진 독일 헬렌스타인 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면 신규 로고는 자기에게 주어진 공간을 소중히 여기고 높은 삶의 질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삶을 반영했다.

이러한 방향에 따라 기존 BI에 포함되어 있던 ‘Luxury style of Germany’는 ‘sleep better, liver better’로 변경했다. 이는 ‘좋은 잠이 좋은 삶을 살게 한다’는 헬렌스타인의 메시지를 담은 것이다. 또한 심플한 서체와 따뜻한 느낌을 주는 브라운 계열의 색상을 이용하여 변화를 향한 유연함을 표현했다.

헬렌스타인 관계자는 “단순하고 직관적인 로고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눈높이를 고려한 이번 BI 변경은 기존의 고급 침구 브랜드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실현하는 첫 걸음이 될 것이다. 신규 BI로 온라인상에서 보다 적극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헬렌스타인 [헬렌스타인]
헬렌스타인 [헬렌스타인]

한편, 헬렌스타인은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헬렌스타인, 2021년 새해 맞아 BI 변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