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성진 ‘리스트 피아노 협주곡 2번’으로 새해 연다…넬손스의 베를린필과 온라인 음악회


1일 밤 11시 ‘DG스테이지’ 진행…베토벤 ‘코리올란 서곡’ ‘교향곡 5번’ 연주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안드리스 넬손스가 지휘하는 베를린 필하모니 오케스트라와의 온라인 공연을 1일 밤 공개한다.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안드리스 넬손스가 지휘하는 베를린 필하모니 오케스트라와의 온라인 공연을 1일 밤 공개한다.

[아이뉴스24 민병무 기자]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새해 첫 날 리스트의 ‘피아노 협주곡 2번’을 선사한다. 코로나19가 종식돼 하루 빨리 마음의 여유를 느낄수 있는 서정적이고 낭만적인 세계가 펼쳐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온라인 공연스트리밍 서비스 ‘DG스테이지’는 1일(금) 밤 11시에 조성진과 안드리스 넬손스가 지휘하는 베를린 필하모니 오케스트라의 협연을 공개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조성진이 리스트 ‘피아노 협주곡 2번’을 연주한다. 그리고 베를린필의 베토벤 ‘코리올란 서곡’과 ‘교향곡 5번 운명’도 감상할 수 있다.

‘DG 스테이지’는 세계적인 클래식 레이블 도이치 그라모폰이 올해 4월 론칭한 유료 서비스로 사전 녹화된 공연을 특정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공연은 공개 후 48시간 동안 시청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9.90유로(한화 약 1만3000원)다.

민병무 기자 min66@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성진 ‘리스트 피아노 협주곡 2번’으로 새해 연다…넬손스의 베를린필과 온라인 음악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