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몬스 침대, 겨울철 맞아 침실 셀프 케어 방법 소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겨울철 최적의 숙면 환경을 선사할 침실 셀프 케어 방법을 소개했다.

추운 날씨로 인해 환기나 청소가 어려운 겨울철은 침실 위생 관리에 소홀해지기 쉽다. 특히, 빨래하기 힘든 침구류는 관리에 더욱 유의해야 한다. 이에 시몬스 침대는 자체 수면연구 R&D 센터와 연세대학교 환경공해연구소가 공동 연구한 ‘침실 셀프 케어 매뉴얼’을 선보였다.

매뉴얼에 따르면 청결한 침실 환경을 위해서는 피부에 1차적으로 접촉하는 침구류 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 각종 알레르기나 비염 등을 일으키는 실내 먼지, 진균류의 95% 이상이 침구류에 의해 노출되기 때문이다.

‘침실 셀프 케어 매뉴얼’은 겨울철이라도 최소 월 1~2회 주기로 침구류를 세탁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또한, 직사광선이 강한 오후 2~4시 사이에 2~3시간 정도 일광욕이 필요하다고 조언하며, 일조량이 적고 강도가 낮은 겨울철에는 충분한 침구 소독을 위해 일광욕 시간을 2~3배 늘려야 한다고 말한다.

또한, 침구를 기상 1시간 이후부터 정리하는 것이 수면 도중 발생한 수분을 증발시키고 세균 번식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미세 먼지가 없는 날 침실 환기를 충분히 시키는 것이 좋다.

최적의 수면 환경을 위해서는 베딩의 선택 또한 중요하다. 좋은 베딩은 적정한 온도로 체온을 유지해주고, 피부에 자극 없이 포근한 감촉을 느끼게 해줘 최상의 수면질을 선사한다. 시몬스 침대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구스레어 듀벳(Goose Rear Duvet)'은 겨울철 완벽한 수면 환경을 완성시킨다.

혹독한 겨울 해풍을 견뎌내 보온력과 복원력이 우수한 헝가리산 구스다운이 90% 이상 충전되어 안락한 잠자리를 만들어 준다. 여기에 겉면 소재는 60수의 100% 면으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자극 없는 사용감을 준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세일을 오는 3일(일)까지 실시한다.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시몬스 침대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통해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몬스 침대, 겨울철 맞아 침실 셀프 케어 방법 소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