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박토큰(CBK), 업비트·코인원·게이트아이오 동시 상장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코박토큰(CBK)이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 코인원, 그리고 게이트아이오에 동시 상장됐다.

코박토큰 측은 기존 코박 커뮤니티에서 활동했던 코박 회원이라면 누구나 2 CBK를 지급받았다고 밝혔다.

게시글 공유하기, 댓글 작성 등 기존 커뮤니티 활동에 대한 보상을 CBK로 주는 정책 또한 유지되고 있다는 게 코박토큰 측의 설명이다.

 [자료=코박]
[자료=코박]

코박은 지난 2월 무비블록에 양수된 이후, 중국 블록체인 프로젝트 네오 (NEO), 온톨로지 (ONTology), STP 네트워크, GXChain 등 4개 재단에서 수백만 달러 상당의 전략적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지난 9월 14일 코박 토큰 (CBK) 프라이빗 세일 진행 이후 서비스 고도화와 유저 보상 시스템 강화 및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 CBK 상장을 발판 삼아 코박 커뮤니티의 글로벌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장유리 코박 사업 팀장은 "최근 비트코인 신고점 경신 뒤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이 여느 때보다 높아진 시점에 글로벌 거래소 세 곳에 상장돼 고무적이다"라며 "가상자산에 대한 높은 관심이 코박 커뮤니티 활성화로 이어져 서비스 내 CBK 토큰 상용화 및 코박 커뮤니티의 가치 상승으로 나타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박토큰(CBK), 업비트·코인원·게이트아이오 동시 상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