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와이엔비푸드의 ‘선비꼬마김밥’, 전국 가맹점 100호점 돌파…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원조 꼬마김밥 프랜차이즈 ‘선비꼬마김밥’이 깊어진 창업시장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전국 가맹점 100호점을 돌파하며 새로운 기록을 쓰고 있다.

지난 2017년, ‘선비꼬마김밥’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한 (주)와이엔비푸드(대표 박영복)는 별다른 홍보 마케팅을 펼치지 않고 오로지 음식의 품질과 입소문으로만 승부를 걸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간식으로, 식사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꼬마김밥 단일 메뉴 전문브랜드로 꾸준히 매출을 성장시킨 ‘선비꼬마김밥’은 소비자에게는 맛과 가성비가 뛰어난 브랜드로, 예비 창업자에게는 수익율이 높은 알짜배기 창업 아이템으로 인식되었다.

그 결과 전국 꼬마김밥 브랜드 가운데 가장 많은 가맹점을 보유하게 되었으며 현재 100호점 오픈을 앞두고 마무리 작업이 진행 중이다. 이미 신규 가맹 계약과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오픈 대기 중인 지역도 생겨날 정도다.

(주)와이엔비푸드 박영복 대표는 “화려하지 않은 꼬마김밥 메뉴로 전국 가맹점 100호점을 돌파할 수 있던 것은 어디까지나 고객 여러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가맹점주의 노고 덕분이다. 이에 보답하기 위하여 본사 차원에서 가맹점주님들을 위한 파격적인 식재료 할인과 전국 가맹점에 직접 방문하는 고객을 위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기념품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선비꼬마김밥’ 100호점 돌파 이벤트는 12월 한달 내내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또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창업비용 절감 프로모션을 비롯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칠 방침이다.

‘선비꼬마김밥’의 자세한 매장 정보 및 창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와이엔비푸드의 ‘선비꼬마김밥’, 전국 가맹점 100호점 돌파…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