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토]인사 나누는 김종인-김병준


[아이뉴스24 조성우 기자]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오른쪽)이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외 시도당위원장 간담회에서 김병준 세종시당위원장과 인사하고 있다.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오른쪽)이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외 시도당위원장 간담회에서 김병준 세종시당위원장과 인사하고 있다.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오른쪽)이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외 시도당위원장 간담회에서 김병준 세종시당위원장과 인사하고 있다.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외 시도당위원장 간담회에서 김병준 세종시당위원장과 인사하고 있다.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외 시도당위원장 간담회에서 김병준 세종시당위원장과 인사하고 있다.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김병준 세종시당위원장이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외 시도당위원장 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김병준 세종시당위원장이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외 시도당위원장 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국민의힘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이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외 시도당위원장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국민의힘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이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원외 시도당위원장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조성우 기자 xconfin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토]인사 나누는 김종인-김병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