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롭스, 2020년 마지막 세일 전개


레트로 감성 듬뿍 담아 2300개 상품 최대 70% 할인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가 올해 마지막 세일을 전개한다.

롭스는 다음달 3일까지 롭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레트로 콘셉트의 '응답하라 롭스 세일'을 진행해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일에는 데이지크, 끌레드벨, 스틸라, 페리페라 등 색조 브랜드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부터 종근당, 락토핏, 세노비스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상품까지 2천300여 개 상품이 할인 판매된다.

롭스가 올해 마지막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롭스]
롭스가 올해 마지막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롭스]

또 레트로 콘셉트에 맞춘 감사품과 이벤트를 선보여 코로나 사태 이전 건강하고 행복했던 일상을 그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옛 감성과 함께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대표 세일 품목으로는 '페라가모 인칸토 뉴블룸'이 66%, '문샷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이 55% 할인된다. 또 '메이블린 폴시 마스카라 기획세트'가 50%, '종근당 프로메가 리얼오메가3'이 38%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도 선보인다. 27일에는 '유리아쥬 스틱 레브르 오리지널 듀오'를 17% 할인하며,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6호 스노우블라썸'은 26%, '길림 마늘빵 아몬드'는 원플러스원(1+1) 판매된다.

이번 세일 특별 감사품은 어렸을 적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레트로 미니 오락기다. 약 268가지 미니 게임이 들어있는 핸디형 게임기로, 2030세대에게는 학창 시절의 친근한 추억을, 10대 고객들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된다.

또 롭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90년대에 유행한 매직아이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시물 이미지에 숨겨진 글자를 찾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레트로 라디오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롭스 관계자는 "옛 추억을 회상하며 올 한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해소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계속해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온 애플리케이션과 롭스 공식 온라인 몰,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롭스, 2020년 마지막 세일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