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후, "연말연시 모임 '거기'로 알리세요"


 

야후!거기(http://gugi.yahoo.co.kr/)'는 PR센터를 통해 각종 모임이나 개인 경조사, 이벤트, 공연 등을 손쉽고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서비스 제공한다고 8일 발표했다.

야후!PR센터의 가장 큰 특징은 모임의 성격과 장소, 일정, 교통편, 연락처 등 모임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는 것.

메일과 휴대폰 문자전송을 이용해 동창회나 송년회 등에 대해 일괄 공지할 수 있으며 공지가 안됐을 경우에는 사용자가 등록한 검색어만 알면 야후!거기의 검색 창에서 쉽게 모임의 일정을 찾아볼 수 있다.

서비스 시작 한달째인 야후!거기의 PR센터에는 돌 잔치, 결혼식, 생일 등 경조사부터 가족 모임, 동창회, 동호회 번개 등 각종 모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PR 게시물들이 게재돼 있다.

가족간 화해 모임, 공개 프로포즈 등 말로 전달하기 어려운 사연이나 만남까지 PR센터를 통해 상대방에게 전달하는 이용자들도 있다.

PR센터에는 '새어머니와 5년간의 갈등을 털어버리는 화해의 자리'를 알리는 게시물, '결혼을 급박하게 하느라 제대로 못한 프로포즈를 서프라이징 파티와 함께 하겠다는 내용'을 부인 몰래 지인들에게 알리는 게시물 등이 올라와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야후!코리아는 19일까지 기발하고 재미있는 연말연시 행사공지를 등록하는 네티즌 가운데 20명을 뽑아 행사 지원비로 현금 50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함정선기자 min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후, "연말연시 모임 '거기'로 알리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