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제 닌텐도 스위치만 사도 '링피트' 즐길 수 있다


한국닌텐도, 링 피트 어드벤처 세트 다음달 3일 출시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링 피트 어드벤처가 함께 들어있는 세트가 오는 12월 3일 발매된다고 24일 발표했다.

해당 세트에는 네온 블루·네온 레드 컬러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링콘, 레그 스트랩이 포함돼 있다. 본체에는 링 피트 어드벤처 다운로드 버전이 설치돼 있어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하면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사진=닌텐도]
[사진=닌텐도]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어드벤처 세트는 12월 3일 출시된다. 가격은 44만4천800원이다.

닌텐도는 링 피트 어드벤처 다운로드 번호 동봉 패키지도 발매한다. 12월 3일부터 닌텐도 어카운트가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점포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해당 패키지에는 링콘과 레그 스트랩, 그리고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번호가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8만4천800원이다.

링 피트 어드벤처는 집에서 즐기는 피트니스 어드벤처 게임이다. 온몸을 움직이며 운동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부속 주변기기인 링콘과 레그 스트랩에 스위치 조이콘을 끼우고, 이를 이용해 팔과 다리, 어깨, 가슴, 배, 등, 엉덩이의 움직임과 강도를 인식해 게임 속 캐릭터의 공격 등에 반영한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제 닌텐도 스위치만 사도 '링피트' 즐길 수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