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식품진흥원, ‘푸드어택’ 온라인 기획전 열어…“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육성할 것”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사장 윤태진, 이하 식품진흥원)이 23일부터 ‘국가식품클러스터 푸드어택 기획전(이하 푸드어택 기획전)’을 열었다.

금번 행사는 식품진흥원이 주최하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한다는 의미의 온라인 기획전으로 11월 23일(월)부터 11월 30일(월)까지 8일간 열린다.

‘푸드어택 기획전’에는 입주기업 제품 중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제품들이 소비자를 맞이한다.

국내 e-커머스 업체 ‘쿠팡’에서 단독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상반기에 열린 ‘국가식품클러스터 맛나서 반가워’ 기획전의 후속으로 운영된다. 기획전에는 간편식품, 디저트, 건강식품 등 우수 제품으로 선정 된 19개사 46개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쿠팡 회원 전용 ‘20% 할인쿠폰’으로 소비자 혜택도 늘렸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사용으로 쿠폰 소진 시 마감된다.

식품진흥원 윤태진 이사장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이번 ‘푸드어택’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식품진흥원은 다양한 비즈니스 지원 활동을 통해 국내 최초 식품산업단지인 국가식품클러스터의 입주기업을 육성하고 나아가 매출 활성화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식품진흥원은 지난 9월 성료한 ‘익산온라인식품대전’ 홈페이지를 개편하여 ‘유명 유튜버, 인플루언서 리뷰를 공개하고, 구매 이벤트 등의 온라인 홍보를 지원한다.

23일 오픈되는 ’국가식품클러스터 푸드어택‘ 홈페이지에서는 오세득 셰프, 맛불리, 양수빈 등 각 분야 유명 유튜버의 리뷰 영상을 비롯해 푸드 인플루언서의 다양한 제품 리뷰를 선보인다.

아울러 홈페이지에서는 대규모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방문인증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통해 발뮤다 토스터기, 편의점 상품권 등의 혜택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식품진흥원, ‘푸드어택’ 온라인 기획전 열어…“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육성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