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자세 위한 ‘밀라 땡큐 베개’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올바른 수면자세를 유도하여 일상의 시작을 힘차게 해주는 밀라 땡큐 베개가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다.

밀라 땡큐 베개는 닥터스케어의 대표이자 정형외과 전문의인 양종혁 원장이 개발한 올바른 수면 자세를 만들어주는 베개이다.

양종혁 원장은 “수면은 일상생활을 하는 동안 틀어진 우리 몸의 골격에 제자리를 찾아주는 시간이다. 따라서 올바른 수면 자세가 매우 중요하다.”며 “특히 환자들을 상담하다 보면 자고 일어나서 불편을 느낀다고 호소하는 환자들이 많은데, 그 대다수가 바르지 못한 수면 자세로 인한 문제이다”라고 전했다.

올바른 수면 자세를 지속적으로 연구해온 양종혁 원장은 수면 자세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올바른 수면자세를 위해 추천할만한 밀라 땡큐 베개를 개발해 제작했다.

밀라 땡큐 베개는 오랜 연구개발 끝에 최적화된 경도의 초고밀도 메모리폼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수면시 자연스럽게 얼굴을 천장으로 향하게 누울 수 있도록 이상적인 머리홈과 어깨홈, 목지지대 등의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제작되어 척추는 ‘S자’형 만곡을 유지하고, 경추는 ‘C자’형 커브 모양으로 근육의 긴장을 풀도록 도움을 주어 올바른 수면 자세를 유지시켜 주는데 매우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도 갖췄다.

여름철에는 통풍이 뛰어나 머리를 시원하게 해주는 메밀과 땀 흡수에 좋은 편백 주머니를 통해 숙면에 도움을 준다. 겨울에는 오리털 대용으로 제작한, 진드기가 생존할 수 없는 마이크로 화이버 솜 주머니로 포근한 숙면을 제공한다.

밀라 땡큐 베개는 주머니 속 충전재 양을 조절함으로써 각자 체형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자신에게 맞는 높이로 조절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양종혁 원장은 “잠자리가 불편하고 숙면을 취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라면 수면 자세를 올바르게 교정시켜주는 밀라 땡큐 베개를 사용해 보는 것이 건강하고 힘찬 하루를 열어주는 방법 중에 하나”라고 덧붙였다.

밀라 땡큐 베개는 현재 밀라 홈페이지와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업그레이드 출시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