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리스' 온택트 쇼핑으로…G마켓, 최대 60여만원 캐시백


스마일클럽 회원만 위한 단독 프로모션…2~3일 빠른 배송 보장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G마켓이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신청 할 수 있는 자동차리스 상품을 내놓는다.

G마켓은 12월 31일까지 스마일클럽 전용 '자동차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특별 우대 기획전인 만큼 업계 최저가 수준에, 빠른 배송을 보장한다. 캐시백 등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를 통해 인기 국산브랜드 차종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 기간은 48개월 또는 60개월 중 선택 가능하며, 월납입료는 기존 자동차 금융상품 대비 저렴하다. 배송도 빠르다. 인기 차종의 경우 한정수량으로 2~3일 내에 받을 수 있고, 일부 차종을 제외한 대부분은 최대 1개월 이내 배송을 원칙으로 한다.

[G마켓]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자동차 가격의 0.9%를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자동차 리스 계약 후 3주 이내 이베이코리아 상담원이 캐시백 계정을 확인한 뒤 계약 유지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일캐시를 지급한다. 차종 별 최대 62만원까지 적립된다.

구입은 온택트(온라인+언택트) 방식으로 진행한다. G마켓 모바일 어플 접속 후 구매 가능하다. 12월 6일까지는 스마일클럽 전용 기획관인 ‘스마일클럽 온에어’ 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며, 접속 시 자동차리스 신청 페이지로 연결된다.

본인 인증 후 차량을 선택하고 이용 기간, 주행 거리 등 조건을 설정하면 자동차리스 가능 여부 및 견적이 조회된다. 계약 신청 시 상담원과 전화 연락을 통해 온라인으로 계약을 진행하며, 계약 완료 시 고객이 원하는 일정과 장소에 맞춰 차량이 배송된다. 12월 7일 이후는 온에어 페이지가 아닌 ‘스마일클럽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동일한 방법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조용호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팀 매니저는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자동차리스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우대 혜택을 더욱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