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비엔씨, 세종 신공장 준공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한국비엔씨는 지난 2년여에 걸쳐 세종시에 건설한 의약품 신공장 준공을 기념하여 온라인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한국비엔씨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스트(I.st) 관련 인스타그램을 통해 11월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식은 아이스트 이벤트 게시물에 한국비엔씨 세종 공장 신축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드라이기, 아이스트 전제품 럭키박스,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눈여겨볼 점은 기간 내 참여한 모두에게 100% 경품이 증정되는 이벤트로, 설문조사 참여시 아이스트 제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국비엔씨 관계자는 “세종시 첨단산업단지 부지에 들어선 한국비엔씨의 세종시 공장이 완공되어 이를 기념하기 위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며 “한국비엔씨는 이번 세종시 공장을 통해 기존에 운영되고 있던 대구 공장의 약 5배가 넘는 대규모 첨단 의약품 생산라인을 갖추게 됐다.

이로써 해외 수요를 견인할 수 있는 생물학적 제제를 이용한 완제의약품, 원료의약물질에 대한 생산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보툴리눔 톡신의 완제 생산을 필두로, 간질환치료제의 핵심 원료로 사용되는 항독성간장엑스, 연골 활액 대체제와 멜라토닌 서방정 등 다양한 의약품 및 의약물질을 개발하고 생산해낼 계획”이라며 “해외 혁신신약개발업체들과 적극적인 협업으로 취급 품목을 확대하여 2022년까지 연 매출 500억, 25년까지 매출 1천억의 글로벌 바이오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