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페이-트라발라닷컴, 가상자산 여행 상품권 출시


가상자산 시세에 따라 여행 상품권 선구매 후 언제든 여행 예약 가능

[트라발라닷컴]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바이낸스가 지원하는 블록체인 기반 여행 예약 서비스인 트라발라닷컴은 세계 최대 비트코인 및 가상자산(암호화폐) 결제 서비스 업체인 비트페이와 제휴해 트라발라닷컴의 새로운 여행 상품권을 만들기로 했다고 19일(현지시간) 밝혔다.

향후 가상자산 보유자들은 트라발라닷컴에서 300만개 이상의 여행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트라발라닷컴의 여행 상품권은 신용카드와 직불카드 옵션 외 자사 플랫폼에서 지원되는 30개 이상의 가상자산 중 하나를 이용해 구매할 수도 있다. 비트페이를 통해 여행자들은 현재 가상자산 시세에 따라 최대 2만 달러까지 상품권을 구매하고 향후 언제든 상품권으로 여행을 예약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후안 오테로 트라발라닷컴 최고경영자(CEO)는 "여행 상품권은 우리가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싶었던 상품이었기 때문에 이 아이디어 실현을 도와줄 수 있는 비트페이라는 파트너를 찾게 되어 기쁘다"며 "봉쇄가 완화되기 전까지 원하는 시점에 여행 상품권을 살 수 있는 현실적이고, 안전하고, 유연한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밝혔다.

소니 싱(Sonny Singh) 비트페이 최고상무책임자(CCO)는 "가상자산은 환전 수수료가 없고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항공, 호텔, 렌터카 등 여행 경비로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라며 "트라발라닷컴과 협력하여 혁신적이고 안전한 결제 옵션을 원하는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는 기회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