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그룹,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 전개…"헌혈의집까지 안심 이동"


특별한 헌혈 장려 캠페인…원하는 시간과 장소서 보다 쉽게 헌혈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 차량과 배우 최강희. [현대자동차]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 차량과 배우 최강희. [현대자동차]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코로나19 영향으로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현대차그룹이 '기프트카 레드카펫' 헌혈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사회적 나눔 실천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은 헌혈의집까지 안심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와 원하는 장소에서 보다 쉽게 헌혈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라이빗 헌혈 서비스'로 운영된다.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는 헌혈 희망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G80 또는 카니발에 탑승해 헌혈의집까지 이동, 헌혈을 마치고 동일한 차량을 이용해 다시 원하는 장소로 귀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아울러 12월 중에는 헌혈 희망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개인 헌혈 환경을 갖춘 쏠라티 헌혈차량과 대한적십자사의 채혈간호사가 찾아와 외부 대면 및 접촉을 최소화한 상태에서 헌혈을 할 수 있는 프라이빗 헌혈 서비스가 추가된다.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기프트카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현대차그룹은 대상자를 선정하고 개별 안내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현대차그룹의 이동수단을 통해 우리 이웃들의 따뜻한 마음을 연결하고, 헌혈이 가능한 사람들은 누구나 참여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캠페인"이라면서 "이번 캠페인이 혈액 수급에 도움이 되고, 우리 모두가 헌혈에 더 가까워지는 계기로 작용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그룹, '기프트카 레드카펫' 캠페인 전개…"헌혈의집까지 안심 이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