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하스, 23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역대급 할인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라이프 큐레이션 리빙 컴퍼니 누하스(NOUHAUS)는 돌아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누하스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품목들을 대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SL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시원한 안마감은 물론 블루투스 스피커가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클래식 안마의자와 ▲복합 구조 I자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시원한 목, 어깨 마사지는 물론 온열 모드로 피로를 쉽게 풀어주는 모던 안마의자 ▲편안하고 착석감이 좋은 리클라이닝 브릭 소파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서 빠르게 주문하는 사람만이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일자 별 진행 상품은 누하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진행 품목이 하루 전 공지될 예정이다.

아울러 누하스는 구매하지 않더라도 모두가 참여 가능한 인스타그램 소문 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에 친구를 소환해 누하스의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소문내면,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누하스에 많은 사랑을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첫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스테디셀러만 선별해 특별한 할인가에 선보이는 일 년에 단 한 번뿐인 절호의 쇼핑 찬스이므로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