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가전' 힘주는 LG…베스트샵 통해 '오브제컬렉션' 알린다


다양한 패키지 제안…오브제컬렉션 3대 이상 구매 시 혜택도

LG전자는 최근 전국 주요 LG베스트샵에 오브제컬렉션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LG전자]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LG전자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알리기에 나선다.

LG전자는 최근 전국 주요 LG베스트샵에 오브제컬렉션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체험존에서는 오브제컬렉션이 주방, 거실, 세탁실 등 집안 곳곳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고객들이 오브제컬렉션의 다양한 색상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세련된 예술가의 공간에 어울리는 홈 아틀리에 패키지 ▲화사한 감성의 공간에 맞는 홈 가든 패키지 ▲모던한 안정감의 공간에 적합한 홈 카페 패키지 등을 제안하고 있다.

올 연말까지 LG베스트샵에서 LG 오브제컬렉션을 3대 이상 동시에 구매하고 LG전자 멤버십 앱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은 최대 200만 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대상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인공지능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R9 씽큐,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무선 이어폰 LG 톤 프리 등을 증정한다.

앞서 LG전자는 지난달 생활가전 전반에 걸쳐 LG 오브제컬렉션 신제품 11종을 출시했다. LG 오브제컬렉션 제품군은 더 늘어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LG 오브제컬렉션을 앞세워 다양한 세대가 집안 인테리어에 맞춰 재질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