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담소리빙, 프리미엄 쿡웨어 ‘라리사 헤리티지’ 출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토탈 리빙 전문기업 ㈜담소리빙은 자체 브랜드 ‘라리사’의 프리미엄 쿡웨어 ‘라리사 헤리티지’ 통5중스테인리스 냄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리사 헤리티지’ 통5중스테인리스 냄비는 오랜 시간 제품의 품질 및 디자인을 연구하여 만든 제품으로, 담소리빙이 토탈리빙 전문숍 ’보니타하우스’를 운영하며 얻은 다양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모두 반영한 제품이다.

라리사 헤리티지 스테인리스냄비 크게 두가지로 설명하자면 품질과 디자인에 있다.

품질로 보면, 내식성과 내구성이 높은 고품질의 STS304를 사용하여 제작됐고, 두께 2.5mm의 통5중 구조에 바닥은 오목공법으로 제작되어 만들어 높은 열전도율, 열보전성, 열효율을 모두 갖추었다.

또한 외부에 3단계 PFOA FREE 세라믹 코팅으로 디자인적으로 감각적인 색상을 표현했을 뿐 아니라, 스테인리스 냄비의 약점인 갈변 현상을 방지하였고, 외부에 음식이 눌러 붙지 않아, 세척이나 관리가 편리하게 제작되었다.

디자인으로 보면, 컬러는 전 세대가 사용해도 세련된 4가지 색상으로 준비했으며, 완벽한 컬러표현과 색 번짐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경계면을 가이드라인 처리 후 코팅처리 하였으며, 상부와 하부는 스테인리스를 유지하였다. 또한, 유럽 명품 브랜드의 연마 프로세스와 동일하게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마감처리로 자연스러운 곡선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여기에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가열기에서 사용 가능하고, 내부 용량 눈금 표시로 사용자의 편리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담소리빙 담당자는 “‘라리사 헤리티지’ 라인은 오랜 연구 끝에 전세대가 만족하는 품질과 디자인으로 출시된 만큼 특별한 것을 원하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리사 헤리티지’ 통5중스테인리스냄비는 보니타하우스 전국 20개 매장과 보니타하우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처를 점차 확대해갈 예정이다.

정식 출시 후 7일간,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은 보니타 하우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도영 기자(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담소리빙, 프리미엄 쿡웨어 ‘라리사 헤리티지’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