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J오쇼핑, '패션 슈퍼 11' 행사 전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J오쇼핑, '패션 슈퍼 11' 행사 전개

CJ오쇼핑이 오는 22일까지 겨울 시즌 패션 할인 행사인 '패션 슈퍼 11'을 진행한다.

CJ오쇼핑은 모든 TV 방송 패션스포츠 의류 및 잡화 상품을 CJ몰 앱에서 11% 할인가로 판매하고,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과 적립금까지 제공한다.

행사 상품으로는 CJ오쇼핑 각 브랜드 2020년 겨울 전략 아이템이 대거 준비됐다. 대표 상품으로 칼라거펠트 퀼팅 롱다운 자켓, 더 엣지 시베리아 구스다운, 로보 이태리 레더 구스다운, 에디바우어 카라코람 다운자켓 등이 있다.

◆이디야, 고품격 '캡슐커피'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최초의 캡슐커피 3종을 출시한다.

 [사진=이디야]
[사진=이디야]

이디야 캡슐커피는 '페르소나 블렌드', '콜롬비아 슈프리모', '에티오피아 리무'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최근의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이디야커피랩의 품격 있는 커피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구성했다.

◆NS홈쇼핑,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수상

NS홈쇼핑이 지난 11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13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은 총 350여 개의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SNS소통채널 운영, 콘텐츠, 소통 마케팅 효과 등을 약 3천500여 명의 고객 패널의 심사와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NS홈쇼핑은 SNS 채널과 소통마케팅효과를 평가한 소통지수와 콘텐츠경쟁력지수, 운영성평가에서 고객만족도 종합지수 85.22점을 기록하며, 상위 100대 기업의 평균 점수인 80.87점을 크게 상회해 수상에 성공했다.

◆카카오프렌즈, 2020 크리스마스 에디션 첫 선

카카오프렌즈가 오는 13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화이트 크리스마스' 에디션 15종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테마는 카카오프렌즈들이 전 세계로 선물을 배송하느라 바쁜 산타를 도와 일일 배송 도우미가 돼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을 돕는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산타 모자를 쓰고 루돌프로 변신한 프렌즈 캐릭터 아트워크가 특징이다.

 [사진=카카오프렌즈]
[사진=카카오프렌즈]

또 2020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하얀색과 파란색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화이트 크리스마스라는 테마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상품 구성은 인형, 스노우볼, 카드 등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나라셀라, '샴페인 베세라 드 벨퐁' 선봬

나라셀라가 하이엔드 샴페인 '샴페인 베세라 드 벨퐁' 3종을 신규 출시한다.

샴페인 베세라 드 벨퐁은 1843년 샹파뉴–에페르네 지역에 설립해 크랑 크뤼와 프리미에 크뤼만을 생산하는 하이엔드 샴페인 하우스다. 루브르와 오르세, 클라크루아 미술관과의 파트너십 및 상트로페 범선 대회 공식 와인이다.

이번 신제품 3종은 배우 브리지트 바르도의 서명이 담긴 '뀌베 브리지트 바르도', 숲 속에 온 듯한 나무 계열 뉘앙스에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뀌베 BB 1843', 마카다미아 넛, 건포도, 토스트 아로마가 풍부한 '엑스트라 브뤼' 등으로 구성됐다.

◆브룩스러닝, 겨울 러너 위한 아이템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룩스러닝이 찬 바람이 부는 계절에도 러닝을 사랑하는 러너를 위해 기능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갖춘 의류와 신발을 출시한다.

 [사진=브룩스러닝]
[사진=브룩스러닝]

이번 신제품은 고품질 친환경 덕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경량 다운,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몸에서 자연스레 흐르는 핏을 적용한 롱 다운, 브룩스러닝 역사상 가장 가볍고 빠른 '하이페리온 엘리트'의 두 번째 모델 등으로 구성됐다.

또 브룩스러닝은 초경량 트레이닝화 '하이페리온 템포', 에너지 리턴화 '레비테이트' 등의 신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이니스프리, 11월 멤버십데이 개최

이니스프리가 오는 14일까지 3일간 '11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11월 멤버십데이는 멤버십 등급별 할인은 물론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 혜택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기회다.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등 주요 5대 상품을 30% 할인받을 수 있다.

또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대표 스킨케어 라인인 그린티 라인, 한란 라인, 자연발효 라인 및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 마포, '프라이빗 모먼트' 패키지 운영

롯데시티호텔 마포가 내년 1월 31일까지 '프라이빗 모먼트(Private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라이빗 모먼트 패키지는 슈페리어 스위트 1박, 미니바 2세트, 프라이빗 모먼트 이용 혜택 4인으로 구성됐다. 롯데시티호텔 마포 4층에 위치한 호텔 수영장을 체크인 당일 저녁 10시 30분부터 자정 12시까지 90분 동안 독점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모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또 패키지에서 스탠다드 객실을 추가하면 최대 6인까지 프라이빗 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6인 기준 상품은 슈페리어 스위트 1박, 스탠다드 1박, 미니바 3 세트, 프라이빗 모먼트 이용 혜택 6 인으로 구성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J오쇼핑, '패션 슈퍼 11' 행사 전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