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찬성 아내 박선영, 오르테가전 훈련 일지 공개…차예련 "주상욱, 마누라 보이"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SBS]

지난 10월, 정찬성은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180' 메인이벤트 매치에서 랭킹 2위 브라이언 오르테가와 맞붙어 판정패했다. 경기 결과에 대한 아쉬움이 남은 가운데, 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미국에서 초빙해온 코치와의 특별 훈련부터 경기 뒷이야기까지 아내 박선영이 직접 촬영한 영상을 통해 ‘UFC 오르테가전’ 비하인드를 전한다.

이 영상에는 정찬성이 매일같이 반복했던 고강도 훈련 과정이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인간의 한계를 경험하게 하는 역대급 훈련 코스에 MC들은 “이게 가능해?”, “아내가 옆에서 지켜보면서 너무 속상하겠다”며 경악을 금치 못한다. 게다가 정찬성이 12시간 만에 무려 7kg을 감량하는 긴박한 과정이 공개되어 모두를 큰 충격에 빠트리기도 한다.

UFC 경기로 출국을 앞두고 아이들과 작별 인사를 나누는 정찬성♥박선영 부부의 모습은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든다. 경기를 하러 갈 때면 늘 아이들과 최소 한 달은 떨어져 있었다는 정찬성 박선영 부부. 잦은 이별로 아이들 역시 익숙한 듯 덤덤하게 두 사람과 작별 인사를 나누는데. 이에 MC들은 “애들 떼놓고 가기가 쉽지 않을 텐데”, “아이들이 덤덤하게 받아들이는 게 마음이 아프다”며 안타까워한다.

또한 작별 인사를 나누던 첫째 딸이 정찬성을 향해 예상치 못한 말을 해 정찬성 박선영 부부는 결국 참았던 눈물을 글썽인다. 과연 모두를 뭉클하게 한 딸의 한마디는 무엇일까.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SBS]

MC들은 차예련에게 “’너는 내 운명’ 사상 최초로 사전 인터뷰가 진행되는 3시간 동안 (주상욱 씨가) 옆에서 계속 훈수를 뒀다고”라고 묻는다. 이에 차예련은 “같이 이동하는 중에 전화를 받았는데 옆에서 내내 ‘내가 언제?’라며 자기 PR을 하더라”라고 답한다.

이어 차예련은 주상욱에 대해 “서로 떨어져 있는 시간에도 연락을 자주 한다”라며 무전기를 살 생각도 해봤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차예련은 “하루에 전화 몇 통 하냐”라는 질문에는 “10통. 많으면 20통까지도 한다”라고 해 놀라움을 안긴다. 차예련은 “사람들이 ‘마누라 보이’라고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낸다.

UFC 오르테가전의 비하인드가 담긴 ‘정찬성의 UFC 훈련일지’와 결혼 4년 차에도 신혼 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차예련♥주상욱 부부의 이야기는 9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찬성 아내 박선영, 오르테가전 훈련 일지 공개…차예련 "주상욱, 마누라 보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