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몬스가구,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최대 80만원 할인


침대, 소파, 옷장, 식탁, 거실장 등 인기 상품 할인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에몬스는 대한민국 쇼핑주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2020 KOREA Sale FESTA)'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에몬스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소비 심리를 활성화하고 보다 많은 구매 혜택을 제공해 국민들의 소비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 에몬스가구]
[ 에몬스가구]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오는 15일까지 약 2주간 유통·제조·서비스 기업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열리는 세일 행사로 올해는 작년보다 많은 1천600여개의 업체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다.

에몬스는 침대, 소파, 옷장, 식탁, 거실장 등 상반기 인기 상품과 온열 침대, 소파 등의 간절기 상품을 이달 30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에몬스가구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9년 연속 가정용 가구 부문 1위를 비롯해 4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생활가구 부문 1위, 3년 연속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 가구 부문 1위에 선정되며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는 등 다방면에서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이 모든 수상은 에몬스가구 고객들의 만족도가 반영된 만큼 뜻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인기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몬스가구,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최대 80만원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