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결혼 4년차 함연지 "야한 이벤트 한다"…아이키 "남편이 육아 전담"


‘옥탑방의 문제아들’ [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 KBS 2TV]

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너튜브 신흥강자’로 떠오른 함연지와 아이키가 출연해 가족에 대한 토크를 거침없이 털어놓는다.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아이키는 앳된 외모와는 달리 30대의 나이에 초등학생 딸까지 있다고 전한다. 이에 더해 그녀는 과거 딸의 유치원 체육대회에 참석했던 에피소드를 전했는데, 당시 ‘드레드 머리’를 하고 체육대회에 참석했다고 밝혀 충격을 안긴다. 아이키는 다른 학부모들이 자신의 머리를 ‘애써 못 본 척’ 했다며, 이후 내적으로 힙합 마인드를 자제하고 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결혼 4년 차 함연지는 “3년 후에 자녀계획이 있다”고 밝혀 이목을 끈다. 그녀는 “전 두 명을 낳고 싶은데 남편은 최소 세 명을 원한다”며 남편의 남다른 자녀 욕심을 전한다. 또한 그녀는 멤버들이 “남편이 사랑꾼으로 유명한데, 이벤트는 해주냐”고 묻자 오히려 자신이 더 자주 하는 것 같다며, “야한 이벤트를 한 적 있다”는 말과 함께 얼굴을 붉혀 귀여운 매력을 드러낸다.

또한 그런 함연지를 보고 아이키는 “저도 그런 때가 있었다(?)”며 본의 아닌 ‘남편 자랑 배틀’을 시작하는데, “남편이 자상하고 외조도 최고로 잘해준다”고 밝혀 관심이 집중된다. 아이키는 “제일 잘해주는 건 육아 분담”이라며, “사실 (남편이 육아) 전담이다”라고 밝혀 폭소를 유발한다.

함연지X아이키의 솔직발랄 토크는 3일 화요일 저녁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결혼 4년차 함연지 "야한 이벤트 한다"…아이키 "남편이 육아 전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