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해 주촌 ‘일동미라주 더 네스트’, 2일 특별공급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김해 주촌선천지구에 공급되는 ‘일동미라주 더 네스트’가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 1순위 청약, 4일 2순위 청약을 앞두고 있다. ‘일동미라주 더 네스트’는 복잡한 가점계산이 필요 없는 1순위 추첨제 100%를 진행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1순위 추첨제 100%는 김해시 1년 이상 거주시 가점 계산이 필요 없으며, 상대적으로 무주택 기간이 짧고, 부양가족 수가 적은 수요자들에게 내 집 마련을 꿈 꿀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현재 1주택을 보유중이면서 새 아파트로 이사를 가고자 하는 수요자들이나 노부모를 모시고 있으면서 부득이 2주택을 보유해야만 하는 수요자들에게도 매우 관심이 매우 높다.

‘일동미라주 더 네스트’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인 김해 주촌 선천지구에는 대학병원급 종합병원의 설립이 예정되어 있고, 2021년에는 코스트코 입점이 확정되어 있다. 또한 현장에서 도보권에 초등학교 설립이 계획되어 있으며 중학교도 2022년 개교가 확정되어 있기 때문에 주거 선호도 또한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사진 제공=태하건설]
[사진 제공=태하건설]

실제 국토교통부의 아파트 실거래가에 따르면 김해 주촌 선천지구에 들어선 아파트인 ‘김해주촌 두산위브 더 제니스’, ‘김해 센텀 큐시티’, ‘김해 외동 협성엘리시안’, ‘김해센텀 두산위브 더 제니스’는 모두 입주 시점보다 현 시세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동미라주 더 네스트’는 지하 2층~지상 25층의 총 4개동, 284세대 규모이며 ▲69타입 ▲77A타입 ▲77B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bay 판상형 위주로 설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위 인프라로는 반경 3km 이내의 거리에 신세계 백화점과 이마트, 홈플러스, CGV 등이 위치해 있어 쇼핑과 문화 시설의 이용이 편리하다.

교통으로는 서김해IC와 장유IC, 진영IC, 한림IC 등이 인접해 있고 남해고속도, 58번국도, 동서대로, 금관대로 등으로 김해 전지역은 물론 부산과 양산, 창원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3일 1순위 청약, 4일 2순위 청약을 앞두고 있는 '일동미라주 더 네스트'와 같은 날 견본주택을 오픈한 ‘대청천 경동 리인뷰’의 당첨자 발표일이 동일하다. ‘일동미라주 더 네스트’와 청약 일정이 같은 ‘대청천 경동 리인뷰’를 동시 청약하게 되면 두 곳 모두 청약 무효가 되므로 청약 시 중복이 되지 않았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일이며 청약은 인터넷 청약홈에서 신청 가능하다.

‘일동미라주 더 네스트’의 견본주택은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에서는 청약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청약 인증 후 추첨을 통해 UHD TV를 포함한 다양한 전자제품 등을 현장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견본주택의 위치는 경남 김해시에 위치하며, 홈페이지에서 사이버 견본주택 관람도 가능하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해 주촌 ‘일동미라주 더 네스트’, 2일 특별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