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설 수준의 말"…김남국, 진중권·김근식·서민 싸잡아 비판


김남국 더불어민주당 의원. [뉴시스]
김남국 더불어민주당 의원. [뉴시스]

28일 김남국 의원은 자신의 SNS에 '왜 라임과 옵티머스 사건은 조국 전 장관 수사처럼 열심히 하지 않은 것인가'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이 글에서 김 의원은 "한국전파진흥원이 2018. 10. 24. 수사 의뢰한 최초의 옵티머스 사건을 조국 전 장관에 대한 수사의 100분의 1만 했어도 8400억원대의 추가 피해는 막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검찰총장이 원하는 정치적인 수사만 미친 듯이 수사하고, 정말 전력으로 수사해야 할 민생 사건은 봐주기 '엉터리 수사'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라며 "정치적인 수사만 열심히 한 검찰 총장을 어떻게 신뢰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라고 윤석열 검찰총장을 강하게 비판했다.

그러면서 "특히 이렇게나 중요한 사건을 제대로 파악조차 하지 않고 국회에 나와서 ‘'부장 전결 처리해서 잘 모른다', '3개월 뒤에 기소가 되어서 결과적으로 괜찮은 것 아니냐'는 취지의 답변을 하는 이토록 무책임한 검찰총장을 국민들은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 것입니까"라고 따져묻기도 했다.

김 의원은 "또 왜 언론은 이런 부분에 대한 비판과 문제 제기는 없고, 윤석열 총장에 대한 낯 뜨거운 칭송만 있는 것일까요…"라며 "진중권, 서민, 김근식 이런 사람들이 생각 없이 뱉어내는 배설 수준의 글만 앞다투어 보도됩니다. 정작 보도되어야 할 사건은 기사화되지 않습니다"라고 불만을 제기했다. "정말 사회를 움직이는 거대한 기득권이 있나 봅니다"라고 덧붙였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설 수준의 말"…김남국, 진중권·김근식·서민 싸잡아 비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