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나폰, '아이폰12' 시리즈 구매 프로모션 혜택 강화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사나폰'이 아이폰12 시리즈의 사전예약 구매자에게 '에어팟 프로'와 '프로모션혜택' 등을 내세워 혜택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유튜버 '찬웅팀장'이 운영하는 '사나폰'은 또 선착순 200명을 추첨해 에어팟 프로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현재 아이폰12 시리즈 중 프로 라인업의 인기가 높은 수준으로 수요가 많아 소비자에게 배송되는데 1~2주 이상 소요되고 있다.

한국서 사전예약에 들어간 아이폰12 시리즈.
한국서 사전예약에 들어간 아이폰12 시리즈.

애플의 신작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는 이미 사전예약 판매가 시작된 상태로, 지난 23일부터 29일까지 예약을 받고 오는 30일 공식 출시된다.

애플의 첫 5G스마트폰이라는 점에서 그리고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각진 디자인의 회기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으로 보인다. 쿠팡, 위메프 등 오픈마켓에서는 사전예약 시작 20분만에 1차 물량이 완판되고 현재 2~3차 예약 물량을 받고 있다.

이통3사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동시 접속자가 몰려 10분만에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

이번 아이폰12의 사전예약에 소비자의 관심이 쏠리는 데에는 2가지 이유가 꼽힌다.

한국에 배정된 물량이 적고, 내년부터 생산되는 아이폰12 시리즈의 일부 물량에 중국 BOE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가능성이 거론되면서 초반물량에 관심이 더 집중됐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아이폰12 미니와 아이폰12 프로 맥스는 내달 초 사전예약기간을 별도로 갖게 된다.

아이폰12 출시로 인해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20 갤럭시S20 등 플래그십 스마트폰 가격도 인하돼 소비자의 선택의 폭은 넓어졌다.

아이폰12 사전예약과 갤럭시노트20 프로모션 등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사나폰'에서 알아볼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나폰, '아이폰12' 시리즈 구매 프로모션 혜택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