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WC2020 아메리카컵서 'JMAK' 우승 차지


'JMAK'과 'TROKAMOO'가 월드결선 진출권 따내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이하 SWC2020) 월드결선 진출자로 미주 지역 대표 'JMAK'과 'TROKAMOO'가 이름을 올렸다고 26일 발표했다.

'JMAK'과 'TROKAMOO'는 아메리카컵에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아메리카컵의 전 경기는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네이버TV를 통해 영어, 한국어, 스페인어 등 총 7개 언어로 생중계됐다. 경기는 지역 예선전에서 선발된 선수 8인의 싱글 일리미네이션 토너먼트로 진행됐다.

'JMAK'은 8강전에서 우승 후보로 꼽히던 'KENBALLER'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뒀고, 4강전에서는 'SWC2018' 아메리카컵 우승 전적을 갖고 있는 'DRMZJOSEPH'를 꺾고 가장 먼저 월드결선 진출권을 따냈다.

'TROKAMOO'는 4년 연속 SWC에 출전하는 등 강력한 우승 후보 'TREE'와의 8강전에서 경기 초반 각각 1세트씩 가져가며 접전을 벌였으나, 마지막 3세트에서 승리를 차지해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이어 진행된 4강전에서는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POPOPANDA를 3:1로 꺾었다.

아메리카컵의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파이널 경기에서는 'JMAK'이 뛰어난 몬스터 밴픽 전략과 경기력으로 3경기 연속 승리를 차지해 미주 지역 1인자 자리를 굳히고 아메리카컵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컴투스는 이번 아메리카컵을 시작으로, 11월 1일 아시아퍼시픽컵, 11월 7일 유럽컵을 진행하고 월드결선에 진출할 최종 8인의 선수들을 선발한다. 월드결선은 다음달 21일 치러진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WC2020 아메리카컵서 'JMAK' 우승 차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