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스코-지니언스, 소프트웨어정의 액세스(SDA) 사업 '맞손'


SDA·NAC 수요 대비…"신규 시스템 개발 등 시장 공략"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시스코 시스템즈는 지니언스와 소프트웨어정의 액세스(SDA)·네트워크 접근제어(NAC) 분야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SDA·NAC 시스템 수요에 대비하고 신규 시장 개발에 주력한다. 특히 관련 차세대 기술 개발은 물론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제작해 고객을 유치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대고객 이벤트, 기술 세미나 등도 공동으로 기획·운영하기로 했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왼쪽)와 조범구 시스코코리아 대표 [사진=시스코]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왼쪽)와 조범구 시스코코리아 대표 [사진=시스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시스코는 자사 SDA 랩, 스위치 C9K 시리즈, DNA-C 어플라이언스, ISE 서버 등을, 지니언스는 랩 및 관련 제품을 서로 공유한다. 이를 통해 양사는 향상된 기능을 갖춘 국내 제품 개발한다. 시스코의 탄탄한 마케팅 채널과 고객 데이터를 활용해 세일즈 시너지도 극대화할 계획이다.

조범구 시스코코리아 대표는 "SDA와 NAC는 빠르게 변화하는 IT환경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하는 솔루션"이라며 "지니언스 기술력을 활용해 함께 신제품 개발에 나서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시스코와는 지속적인 기술 협력 관계를 구축해 왔다"며 "차세대 네트워크 기술 개발을 통해 뉴노멀, 비대면 환경을 선도하는 획기적인 IT인프라를 완성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나타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스코-지니언스, 소프트웨어정의 액세스(SDA) 사업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