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미선 뷰팩토리 대표 "코로나19 시대, 디지털 평판 관리 중요"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앞으로는 디지털평판이 서비스 및 제품 선택시 이용자에게 가장 크게 영향이 미칠 것."

김미선 뷰팩토리 대표는 지난 20일 BNI코리아 온라인콘퍼런스에서 '코로나시대의 디지털평판'을 주제로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미선 대표는 "코로나19 시대에 개인 및 브랜드의 디지털 평판을 어떻게 생성하며 관리할것인지가 관건"이라며 "디지털평판이 서비스 및 제품 선택시 이용자에게 가장 크게 영향이 미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미선 대표가 온라인콘퍼런스에서 코로나시대의 디지털평판에 대하여 발표했다. [사진 = 뷰팩토리]
김미선 대표가 온라인콘퍼런스에서 코로나시대의 디지털평판에 대하여 발표했다. [사진 = 뷰팩토리]

이번 BNI코리아 온라인콘퍼런스에 참여한 업체 관계자는 "디지털평판이라고 하는것에 대해 색다른 시각으로 접하게 됐고 중요성을 인지하게 된 시간이었다"고 참석평을 전했다.

뷰팩토리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회사로 화장품을 비롯, 제약사나 피부과, 건강기능식품 등의 마케팅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다. '작게 시작하여 크게 키우는'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다양한 업체들과의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janab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미선 뷰팩토리 대표 "코로나19 시대, 디지털 평판 관리 중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