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차유람, PBA 팀리그 TS·JDX 무패행진 제동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당구협회(PBA)가 주최하는 신한금융투자 PBA 팀리그 2020-21시즌 3라운드 2일차 경기에서 이변이 일어났다. 팀랭킹 1위를 달리며 무패를 이어가던 TS·JDX가 덜미를 잡혔다.

TS·JDX는 지난 21일 열린 3라운드 2일차 2경기에서 웰컴저축은행을 상대했다. 웰컴저축은행은 TS·JDX의 무패행진에 제동을 걸었다.

윌컴저축은행은 출발부터 산뜻했다. 1세트에선 팀 리더인 쿠드롱이 돋보였다. 쿠드롱은 1이닝에 12득점을, 3이닝에 3점을 각각 기록하며 혼자 15점을 모두 책임지며 15-0으로 경기를 끝냈다.

프로당구 '신한금융투자 PBA 팀리그 2020~21' 1라운드가 10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소노캄 호텔에서 열렸다. 남녀혼복 마민캄-김가영(신한금융투자)과 한지승-차유람(웰컴저축은행)의 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차유람이 경기에 임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프로당구 '신한금융투자 PBA 팀리그 2020~21' 1라운드가 10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소노캄 호텔에서 열렸다. 남녀혼복 마민캄-김가영(신한금융투자)과 한지승-차유람(웰컴저축은행)의 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차유람이 경기에 임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팀 동료 차유람은 이미래(TS·JDX)와 여자단식과 혼합복식에서 모두 승리를 거뒀다. 차유람은 2세트에서 하이런 7점을 기록하며 이미래를 제쳤다.

TS·JDX도 반격했다. 3세트에서 김남수가 쿠드롱를 꺾었다. 그러나 4세트 혼합복식에서 차유람-위마즈조가 이겼고 5세트에서도 서현민(웰컴저축은행)이 모랄레스(TS·JDX)를 상대로 15-1로 승리했다.

웰컴저축은행은 세트 스코어 4-1로 TS·JDX를 꺾었다. TS·JDX는 팀리그 12경기 만에 첫 패배를 당했다.

이날 1경기에서는 SK렌터카가 신한금융투자에 4-1로 이겼다. SK렌터카는 강동궁이 1세트에서 레펜스에 15-4로 이겨 기선제압했다.

2세트에서도 임정숙(SK렌터카)이 김가영(신한금융투자)을 꺾었다. 3세트는 신정주(신한금융투자)가 하이런 10점을 기록하며 고상운(SK렌터카)에 이겼지만 SK랜터카는 5, 6세트에 연이어 출전한 고상운이 승리를 거두며 3라운드들어 2연승으로 상승세를 유지했다.

3경기에서는 블루원리조트와 크라운해태가 만나 무승부로 마무리했다. 크라운해태는 1, 2세트를 먼저 따냈다. 그러나 블루원리조트는 리더 엄상필이 3세트를 가져오고, 4세트 혼합복식에서 사파타-서한솔(블루원리조트)이 승리를 거두면서 균형을 맞췄다.

5세트에서 박인수(크라운해태)가 사파타를 이기고 다시 앞서 나갔다. 그러나 블루원리조트는 엄상필이 마지막 6세트를 승리로 장식해 세트 스코어 3-3을 만들었다.

웰컴저축은행 차유람이 21일 열린 PBA 팀리그 TS·JDX와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뒤 환호하고 있다.  [사진=PBA]
웰컴저축은행 차유람이 21일 열린 PBA 팀리그 TS·JDX와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뒤 환호하고 있다. [사진=PBA]

팀리그 3라운드 중간 순위에서는 무패행진을 끝낸 TS·JDX가 승점 23점으로 1위에 올라있다. 승점 3점을 추가로 얻은 SK렌터카는 승점 19로 2위를 달리고 있다.

3라운드 3일차 경기는 23일 열린다. 이날 1경기는 블루원리조트와 웰컴저축은행이 만난다. 2경기에서는TS·JDX와 SK렌터카가 맞대결하고 신한금융투자가 크라운해태를 상대로 3경기에 나선다.

PBA 팀리그 3라운드는 24일까지 진행되고 SBS스포츠, KBS N 스포츠, 빌리어즈TV를 통해 전 경기가 생중계된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차유람, PBA 팀리그 TS·JDX 무패행진 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